Daphne : 251.410.9000

fb2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파일 다운로드

February 07, 2020

이 시점에서, 난 당신이 어떤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없는 PC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핥으면 0.1 초 동안 새 탭이 열리고 닫히면 더 이상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제공 된 제안을 시도하고 나는 이전에 IE를 여러 번 재설정했다. 이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문제는 윈도우 7 IE11에있는 것 같았다. 크롬으로 전환 했을 때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전에 윈도우 7 및 IE11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Internet Explorer는 많은 보안 취약점과 우려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및 컴퓨터 바이러스의 대부분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 아키텍처에서 악용 가능한 버그와 결함에 의해 가능하게 된다, 때로는 자신을 설치하기 위해 악의적 인 웹 페이지를 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를 “드라이브 바이 설치”라고 합니다.

또한 ActiveX 보안 경고의 설명 섹션에서 소프트웨어의 진정한 목적을 잘못 표현하여 사용자를 속여 악성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도록 속이려는 시도도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채택 속도 밀접 하 게 관련 된 것 같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의, 그것은 윈도우와 함께 제공 되는 기본 웹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2.0과 1996년 Windows 95 OSR 1, 특히 1997년 버전 4.0이 출시된 이후 채택은 1996년 20% 미만에서 1998년 약 40%, 2000년 80% 이상으로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이 넷스케이프에 대 한 악명 높은 `첫 번째 브라우저 전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승자했다. Netscape Navigator는 1995년과 1997년까지 지배적인 브라우저였지만 1998년부터 IE에 대한 점유율을 빠르게 잃었고 결국 1999년에 미끄러졌습니다. Ie와 윈도우의 통합은 AOL에 의해 소송을 주도, 넷스케이프의 소유자, 불공정 경쟁의 마이크로 소프트를 비난. 악명 높은 사건은 결국 AOL에 의해 이겼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이미 지배적 인 브라우저가되었기 때문에 너무 늦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는 COM 인터페이스 집합을 통해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내에 브라우저 기능을 포함하거나 Internet Explorer 셸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61] Way2: 임시 IE 파일이 IE에 설정된 설정의 용량에 도달했을 때 찾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페이지가 열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악의적인 추가 기능이 시스템의 보안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Internet Explorer는 몇 가지 보호 장치를 구현합니다.

서비스 팩 2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6에는 개별 추가 기능을 사용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추가 기능 관리자가 있으며, “추가 기능 없음” 모드가 보완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