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슈퍼 파워 3 다운로드

February 07, 2020

SuperPower 2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 러시아어로 출시되었습니다. [인용 필요] 그러나, 많은 유명 게임 간행물은 빈번한 충돌, 잘못 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되지 않았거나 분명히 비효율적 인 기능, 게임 중에 발생하는 빈번한 믿을 수없는, 무의미하고 설명 할 수없는 이벤트 (예 : 폴란드가 불분명한 이유로 부르키나 파소에 전쟁을 선포하는 등)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비판과 함께 게임을 패닝. GameSpy에 대한 리뷰어는 슈퍼 파워 를 설명 2 “게임으로 숙고 스프레드 시트를 전당포에 반 마음 시도에서 무의미한 손 흔들기의 무리”, 또한 진술 “… 이 게임은 성격이 너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심지어 악몽 시나리오를 실험하는 방법으로 참여하지 않습니다. 미국을 장악하고 언론이나 여성의 참정권 없이 군사 독재로 바꾸는 것에 대해 만족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정치적 입지가 오른쪽으로 떨어지고 어쩌면 한동안 지지율이 하락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5] IGN은 또한 게임에 비판적이었으며, 10점 만점에 4.5점을 주며 “국제 전쟁 의 예술은 Sun Tzu가 그의 책을 태우고 케이터링으로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원칙에 따라 이곳에서 진행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변경하고 특정 실시간 또는 가상의 설정으로 게임 플레이를 편집 선택할 수있는 개조의 많음을 갖추고 있습니다. [7] 국가 전체와 그들의 정치적, 경제적, 군사적 침해를 통제한다. SuperPower 2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국가를 구축하고 도전적인 인공 지능과 경쟁하면서 더 넓은 세계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증가시다. 그 과정에서 경제 제재, 정치적 동맹, 군사 행동을 활용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조약을 만들거나 파기하는 것부터 특히 군사 적 충돌에서 전술적 결정을 내리는 것까지 각 국의 성과를 미세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슈퍼파워 2는 최대 32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멀티플레이 모드도 제공합니다. ]>2002년, 슈퍼파워가 출시되었습니다. 정치, 경제, 군사 및 인구 통계 : 네 가지 분야를 다음과 시뮬레이션 게임.

그리고 무엇보다도, EHE를 사용한 최초의 게임 – 우리의 독점적 인 AI 기술. SuperPower 2는 Windows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정식 버전 소프트웨어로, 하위 범주 전략이 있는 게임 범주에 속하며 GolemLabs에서 만들었습니다. 슈퍼 파워 2로, 당신은 확실히 슈퍼 파워 우승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창조적 인 전략을 활용해야합니다 2 캐나다 기반의 골렘 랩에 의해 개발 및 드림 캐처 인터랙티브에 의해 출판 실시간 전략 전쟁 게임이다 2004, 슈퍼 파워에 따라. [1] 북미와 유럽에서 2004년 10월 11일과 11월 19일 사이에 각각 발매되었다. 2014년 4월 18일, 북유럽 게임즈는 스팀 스토어에서 슈퍼파워 2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원래 슈퍼 파워를 통해 약간 개선되었지만, 속편은 리뷰 집계 웹 사이트 메타 크리틱에 따라 “혼합”리뷰를 받았습니다. [2] 슈퍼 파워 2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소프트웨어 버전은 2016이며 최신 업데이트는 01/04/2017에 있었습니다. 운영 체제 Windows XP 및 다음 버전을 사용 하는 사용자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같은 많은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카탈로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한 이후 2016, 그것은 얻을 수 있었다 18 다운로드, 그리고 지난 주 그것은 했다 1 다운로드. SuperPower 2의 설치 크기에 대한 정보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