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나는 친구가 적다 다운로드

February 10, 2020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워드 게임 중 하나는 우리 모두의 단어 플레이어를 위해 만들어진 모든 새로운 게임 모드로 그 어느 때보 다 더 똑똑하다. 아름답고 지능적으로 재 설계, 친구와 함께 단어 2 그 어느 때보 다 당신의 친구와 당신의 두뇌에 도전하는 더 많은 방법으로 가득합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매기는 단어를 검색할 때 어휘를 확장하고 맞춤법 기술을 뽐내보세요. 친구와 단어 2 단어 퍼즐 게임의 궁극적 인 입니다! 단어 게임을 향상시키고 싶으십니까? 한 달에 두 번 새로운 게임, 테마 와 상대업데이트 솔로 도전 이벤트에서 가상의 캐릭터에 대한 게임을 재생합니다. 경쟁 적인 연승을 가지고? 번개 라운드에서 빠른 단어 구축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빠르게 진행되는 팀 게임에 뛰어. 때로는 완벽한 단어를 연주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및 친구와 함께 단어를 재생 2 오늘! 가장 친한 친구 win.™게임 만들기► 단어 게임 대결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 단어 퍼즐 게임을 사랑 페이스 북 친구와 가족 구성원에 도전, 또는 완벽한 단어 퍼즐 상대를 찾기 위해 스마트 일치를 사용합니다. 보드에서 가장 높은 점수 단어를 검색하고 크로스 워드 스타일의 퍼즐을 입력! 솔로 챌린지에서 훈련 ► 테스트 및 솔로 도전 이벤트에서 테마 워드 마스터 문자에 대한 맞춤법, 어휘 및 단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다리를 이동으로, 워드 마스터는 이길 강해질 것이기 때문에, 날카로운 유지. 가장 높은 점수 단어를 찾아 워드 마스터를 이길 크로스 워드 스타일로 채우기! 번개 라운드에서 경쟁 ► 협력이 새로운, 빠른 팀 모드에서 경쟁 게임 플레이를 충족합니다. 최대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에서 플레이하고 매치에서 대결하여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하고 승리하십시오. 보드를 빠르게 검색합니다.

액세스 50,000 새로운 단어 ► 사전에 우리의 가장 큰 업데이트는 이제까지 우리의 플레이어와 대중 문화에서 영감을 50,000 새로운 단어를 포함한다. 이전에 친구 프로와 단어 중 하나를 구입하거나 모바일 장치에서 친구와 함께 원래 단어에 타사 광고를 구입한 경우 이동 사이에 타사 광고없이 친구와 단어 2를 재생합니다. 이전 구매에 사용한 Facebook 또는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이동 사이에 타사 광고 없이 계속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미 성취 된 Wordie? 페이스 북에 우리처럼 또는 게임 뉴스에 최신 상태로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콘테스트, 설문 조사 및 기타 재미있는 물건.//www.facebook.com/WordsWithFriends//twitter.com/WordsWFriends //instagram.com/wordswithfriendsPlay 모바일에서 가장 재미, 소셜 단어 퍼즐 중 하나! 오늘 친구 2와 단어를 다운로드! 추가 정보 :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앱 구매는 추가 콘텐츠 및 게임 내 통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적인 소리로 들릴 지 모르지만, 내 삶과 사람들과의 관계는이 에피소드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래서 매년 저는 `퍼지`를 합니다. `나이든 사람`이 효과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저는 어떤 식으로든 제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침묵에서 할 일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변화를 받아들이고 나를 다시 개최 어떤 감정없이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있다. 나는 항상 누군가가 당신의 삶에 어떤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그들없이 더 나은 것을 믿었다. 이 새로운 연구는 관점의 변화에 대한 추가 이유를 제공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그들의 이름을 혼동한다고 해서 사회적 성공과 동일시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대중 문화와 사회의 타고난 외향성에 의해 우리에게 이상적인 공급입니다. 학학년 내내, 우리는 수업에서 목소리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