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라이트 룸 무료 다운로드

February 06, 2020

시간을 절약하고 매번 동일한 필터와 효과를 처음부터 적용하지 않으려면 이 페이드 라이트룸 사전 설정을 사용해 보십시오. Lightroom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성능 향상과 그래픽 칩의 더 나은 활용, 자동 얼굴 인식, 새로운 파노라마 및 HDR 사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카메라 이미지 형식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사전 설정으로, 당신의 블랙은 팝업이 높은 콘트라스트 사전 설정이 정확한 효과를 생성하기 위해 만들어진으로 관심을 끌 확신합니다. 사전 설정은 라이트룸 4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불행하게도, 라이트 룸 6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다. 그러나 Adobe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LR 모바일 버전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 및 그래픽 디자이너는 매일 포토샵을 무역의 주요 도구 중 하나로 사용합니다. 포토샵은 디자인 및 사진 편집을위한 매우 강력하지만, 어도비는 또한 사진의 처리 / 편집 및 사진 파일의 구성에 사용할 수있는 라이트 룸이 있습니다.

이 사전 설정은 오버 보드를 하지 않고 사진에 색상의 터치를 추가 해야 하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사전 설정은 라이트룸 4 와 함께 작동 4 최대뿐만 아니라 포토샵과 함께. 예, 공식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거나 Lightroom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한 내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라이트룸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2019년에 Lightroom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의 2가지 법적 방법과 불법 복제의 비밀 위험을 알아보고 최고의 Lightroom 무료 대안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빈티지 워시라고 불리는 이 사전 설정은 사진이 더 복고풍으로 느껴지게 합니다. 사전 설정은 Lightroom 4 및 최신 기능과 함께 작동하며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Lightroom 사전 설정은 사진을 흑백으로 설정하고 동시에 더 빈티지하게 만듭니다. 라이트룸용 플라워리지 초상화 사전 설정은 웨딩 및 예술 사진 촬영에 적합합니다. 이 컬렉션은 녹색과 꽃이 많은 자연 광 초상화와 잘 어우럽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사전 설정은 사진이 더 집중적으로 나타나고 따뜻하게 합니다. 그것은 인물 사진에 대 한 좋은 선택 이며 라이트 룸과 포토샵 모두와 함께 작동.

안타깝게도 불가능합니다. 이제 모든 Adobe 제품은 라이트룸을 포함하여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멤버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는 Lightroom 또는 다른 여러 앱으로 구성된 개인 구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ghtroom CC 2018+에 대한 사전 설정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 더 극적인 모습을 보려면 Lightroom용이 HDR 프리셋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정한 HDR 모양을 연출하는 데 필요한 모든 효과를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서 영감을 얻은 이 Lightroom 프리셋은 부드럽고 빈티지한 터치를 가지고 있으며 사진에 다양한 조명 효과를 적용합니다. Lightroom 4 이상에서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작동합니다. 이 Lightroom 프리셋 팩에는 예술적 모양과 느낌의 26가지 사전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이트룸 4와 호환되며 JPG 및 RAW 이미지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Lightroom에서 컬러 사진을 흑백으로 변환하는 것은 쉽지만 간단한 흑백 변환은 종종 둔하고 흥미롭지 않습니다. 흑인과 백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른 조정을 해야 하며, 이러한 사전 설정은 작업을 처리합니다. 이 HDR 라이트룸 프리셋은 모든 사진이 더 침울하게 보이게 하고 인물 사진과 잘 어울린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