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조선일보 앱 다운로드

February 07, 2020

다음은 onActivityResult() 콜백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값에 대해 설명합니다. APK를 사용하여 앱을 게시하는 경우 잠재적인 크기 절감 효과를 예상하는 Android 앱 번들을 사용하라는 제안이 표시됩니다. Android 앱 번들을 사용하여 앱을 게시하는 경우 보다 철저한 분석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제안된 최적화 목록이 표시됩니다. 업데이트를 시작한 후 onActivityResult() 콜백을 사용하여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실패 또는 취소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무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앱이 하고 싶은 그 밖의 어떤 일인가요? 유연성: 우아한 상태 모니터링을 통해 백그라운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제공하는 사용자 환경입니다. 이 UX는 사용자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동안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에게 앱의 핵심 기능에 중요하지 않은 새 기능을 사용해 보라고 합니다. 그러나 앱이 포그라운드로 돌아오면 UpdateAvailability.DEVELOPER_TRIGGERED_UPDATE_IN_PROGRESS 상태에서 업데이트가 지연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상태에서 업데이트가 중단된 경우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일부 사용자는 장치가 무제한 연결에 연결되어 있을 때 백그라운드 업데이트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지만 다른 사용자는 업데이트하라는 알림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인앱 업데이트는 활성 사용자에게 앱을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새 요청 흐름을 제공하는 Play Core 라이브러리 기능입니다.

내부 앱 공유를 사용하면 Play Console에 테스트할 앱 번들을 업로드하여 앱 번들 또는 APK를 내부 팀 및 테스터와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업데이트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InstallStatus.다운로드 상태를 감지하는 경우 업데이트를 설치하려면 앱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앱 의 다운로드 및 설치 크기 탭에서 다음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Moodle 또는 MoodleCloud 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사이트 관리자에게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상태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신기를 등록하여 진행 중인 업데이트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무들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권장)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안드로이드 패키지 키트(APK)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Android 4.0 이상 필요). 이 섹션에서는 테스트 중에 인앱 업데이트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한 몇 가지 가능한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포그라운드에서 appUpdateManager.completeUpdate()를 호출하면 플랫폼은 백그라운드에서 앱을 다시 시작하는 전체 화면 UI를 표시합니다. 플랫폼에서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앱이 기본 활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Android 앱 번들을 사용하여 앱을 게시하는 경우 앱의 총 다운로드 또는 설치 크기와 비교할 때 앱 계정의 다양한 구성 요소의 공간을 분석하여 번들 버전 코드로 구성된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