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아이캔 스피크 다운로드

February 05, 2020

리처드 맥칸의 iCan Speak 프로그램은 팀에 많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iCan Speak” 프로그램의 교육은 실습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알아야 할 모든 실용적인 기술을 배우고, 그들은 그들이 더 나은 수행 할 수 있도록 현장 코칭과 함께 배운 것을 연습 할 수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Gravitas 스피커 리트리트는 매우 실무적인 경험이며, 개발해야 할 시간과 주의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8개 정도의 제한된 장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석 코치가 일요일 타임즈No.1 베스트 셀러 저자 리처드 맥칸으로 매우 안전한 손에있을 것입니다. iCan Speak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2017년 9월 21일 한국 극장에서 발매된 `I Can Speak`를 비롯해 다양한 개인 기술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개봉 주말에는 4일 동안 727,000건의 입장에서 520만 달러를 기록하며 현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5] [6] 2017년 9월 29일까지 이 영화는 1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총 810만 달러의 티켓 판매를 기록했다. [7] 한국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이 영화는 462,939명의 관객을 끌어모았고,[8] 총 티켓 판매대수는 286만 명으로 증가했다.

[9] 한국영화위원회에 따르면 개봉 20일 만에 3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10] 이 이벤트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모든 사람들이 번잡함에서 벗어나 즐거운 주말이라면, 수영장 옆에서 게을을 하는 동안 애지중지할 수있는 환경에서이 휴양지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장소는 훌륭하고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자유 시간이 있을 것이지만,이 휴양지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언제든지 그런 종류의 휴양지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라비타스 스피커 리트리트는 진지하고 자기 발전에 대해 결심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넣어 무엇을 얻을 것이다. `I Can Speak`는 김현석 감독이 연출하고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 위안부 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2017년 대한민국 영화다. 영화의 장르는 코미디와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2007년 일본군의 `위안부`(HR121)에 대한 유죄 판결의 해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코미디[3]이지만, 이 장르는 한국 위안부들의 더 깊은 주제를 논의하는 수단역할을 한다.

영화가 나옥분의 진취적인 태도와 전 세계 앞에서 용감하게 증언하는 모습을 담은 방식은 박수를 받았다. 영화에는 나문희가 나옥분, 이제훈이 박민재로 출연한다. 나옥분이 미국 의회에 증언하는 장면은 미국 버지니아 주 리치먼드의 실제 의회에서 촬영되었다. Gravitas 스피커 리트리트는 가장 진보 된 말하기 과정이며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술을 개발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아이들이 말하기, 언어 및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우리의 임무는 사회 저널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가 우리의 제목에 따라 다르다는 증거를 기반으로합니다. . . 완전히 영감! 다른 사람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리처드를 교육에 데려오라고 완전히 조언하기 전에는 이런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