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사이드 싱크 3.0 다운로드

February 05, 2020

SideSync는 PC의 대시보드에 스마트 폰의 특정 기능을 추가하고 거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즐겨 찾기 기능뿐만 아니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PC에서 가장 좋아하는 휴대폰의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ideSync는 화면, 창 및 데이터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PC-Mobile 솔루션입니다. PC와 갤럭시 스마트폰 을 공유하거나 갤럭시 탭과 갤럭시 스마트 폰 사이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SideSync를 사용하면 PC와 모바일 장치 간에 화면과 데이터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PC를 통해 휴대 전화의 알람을수신하고 컴퓨터에 휴대 전화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SideSync를 통해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한 삶을 즐기십시오. SideSync는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 간에 파일 등을 전송하는 편리한 방법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삼성에 의해 생산 되었다 그래서 SideSync 합법적인 여부에 대 한 걱정이 없다, 그리고 장치 또는 정크 웨어에 해를 함께 올 것 이다 그것을 사용 하 여 함께 올 것 이다. SideSync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빠르고 간단하며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가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PC와 태블릿 또는 안 드 로이드 전화에 설치, WiFi를 통해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거 대 한 편의. 원하는 경우 USB 케이블로 연결하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이동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OS •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킷캣(4.4) 이상 • 태블릿 : 안드로이드 롤리팝(5.0) 이상은 일부 기기 모델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ideSync는 또한 간단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갤럭시 스마트 폰에서 PC로 데이터를 전송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C와 Galaxy 장치의 화면을 서로 공유하면 휴대 전화에있는 사진과 비디오를 PC에 드래그하고 삭제하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나는 몇 분 만에이 스마트 공유 화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내 PC에 내 갤럭시 스마트 폰에서 비디오 및 이미지의 전체 컬렉션을 전송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SideSync는 사용자가 자신의 PC와 안드로이드 장치의 화면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특히 삼성 갤럭시 장치와 잘 작동합니다. 다른 안드로이드 장치에 사용할 수있는 많은 지원이 없습니다, 그래도. 따라서 삼성 갤럭시 태블릿과 삼성 갤럭시 스마트 폰이있는 경우 화면을 서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놀라운 공유 화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키보드에 메시지를 입력하고 갤럭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PC 의 키보드에서 입력한 문자 메시지를 갤럭시 태블릿과 스마트폰으로 쉽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매력처럼 작동하고 난 어떤 지연을 발생하지 않았다. SideSync는 쉽게 당신의 PC와 갤럭시 장치의 화면을 공유 할 수있는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이 삼성 갤럭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의 소유자 인 경우가지고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Sidesync는 Windows PC, Mac 컴퓨터,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다양한 플랫폼 간에 파일을 이동합니다. 삼성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 하 고 메시지, 데이터 및 파일을 더 편리 하 게 컴퓨터의 큰 화면에 관리 하려는 경우, 아마도 SideSync 시도 제공 고려해 야 한다. SideSync는 당신에게 당신의 PC에서 휴대 전화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시스템에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화면이 PC에 미러로 되어 있으므로 PC에서 스마트 폰의 모든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휴대폰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기능이 특히 유용발견하고이 공유 화면 응용 프로그램의이 멋진 작은 기능으로 주위에 재생에 큰 재미를했다. 이것은 아직 삼성 전화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또 다른 도구 키트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