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레인보우 식스 다운로드

February 10, 2020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에서 시즌은 게임 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주요 게임 업데이트입니다. 매 시즌마다 지도, 기능 또는 게임 모드뿐만 아니라 운영자, 무기 또는 캐릭터 스킨을 포함한 새로운 잠금 해제 가능한 콘텐츠를 포함한 새로운 무료 콘텐츠가 출시됩니다. 파괴 가능한 환경과 꽉지도에 설정,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의 각 라운드는 팀 테러리스트를 저지하려고 한 카운터 테러 팀의 동일한 기본 공식을 따릅니다 (또는 적어도 내가 그들을 호출 할 거야, 그들은 실제로 다른 특수 작전 팀입니다 수비 기술)을 제공합니다. 5 대 5 액션은 숫자가 균형을 이루지만 목표와 클래스는 다릅니다. 이것은 각 팀을 추측 유지하는 비대칭 플레이를 만듭니다.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은 1인칭 슈팅 게임에 대한 강렬하고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무지개 식스 공성전은 온라인 팀에게 온라인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 통신은 성공에 모든 중요한 하나의 게임이기 때문에, 그래도 함께 재생할 친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각 라운드 전에 어떤 캐릭터 클래스를 장착할지 미리 전술을 세우게 됩니다. 이 계획에 추가 레이어로,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팀이 방어를 확장하고 올해와 무지개 식스 공성 전 경험을 향상하는 동안 레인보우 식스 팀은 공격을 계획하는 영역을 정찰 할 수있는 단계가있다 4 4년차에 8명의 신규 사업자를 일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대를 구성하고 폭발적인 5대5 PVP 액션을 위반하십시오.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게임 변화가되는 가젯을 갖춘 전문 운영자의 거대한 명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포위 는 콘솔과 PC의 새로운 세대에 대한 유명한 유비 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에 의해 개발 된 명성 1 인칭 슈팅 프랜차이즈입니다. 전 세계의 카운터 테러 요원의 현실에서 영감을, 레인보우 식스 포위 공격은 파괴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강렬한 근접 쿼터 대결, 높은 치사율, 전술, 팀 플레이, 폭발적인 액션이 경험의 중심에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는 과거 레인보우 식스 게임의 풍부한 유산에 강렬한 총격전과 전문가 전략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합니다. 절차 파괴 파괴는 공성 게임 플레이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환경을 파괴할 수 있는 전례 없는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벽이 부서지고, 새로운 불이 열릴 수 있으며, 천장과 바닥을 깨서 새로운 액세스 포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환경의 모든 것은 사용 중인 총알의 크기와 구경 또는 설정한 폭발물의 양에 따라 현실적이고 동적으로, 그리고 독특하게 반응합니다.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에서 파괴는 의미가 있으며, 파괴를 마스터하는 것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카운터 테러리스트 단위 카운터 테러 요원은 수술 정밀도, 인질 구조와 같은 극단적 인 상황을 처리하도록 훈련된다. “단거리” 전문가로서, 그들의 훈련은 실내 환경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단단한 구조물에서 운영되는 이들은 근접 전투, 철거 및 조정된 공격의 전문가입니다. 레인보우 식스 포위 공격에는 영국 SAS, 미국 SWAT, 프랑스 GIGN, 독일 GSG9 및 러시아 SPETSNAZ의 5개 에서 오는 사업자가 포함됩니다. 비대칭 게임 플레이는 또한 당신이 추측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베타 버전에서는 레인보우 식스 팀이 집에서 인질을 구출해야 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