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e : 251.410.9000

fb2

경희대학교 로고 다운로드

February 10, 2020

1993년 경희는 유네스코 평화교육대상을 수상했다. [19] [20] :p. 53 2006년, 경희대학교와 펜실베이니아대학교는 펜경희 협력여름 프로그램을 시작[21]:p. 458[22] 그리고 2년 후 베이징, 리츠메이칸, 모스크바 주립대학과 공식적인 글로벌 협력을 시작했다. 유엔 경제 사회부; NGO 회의(CoNGO). [23] 대학의 창립 원칙과 “문명세계를 창조”와 “더 나은 사회 건설”의 비전을 대표하는 전통적인 상징은 인감, 엠블럼, 문자 마크로 시각적으로 다시 태어났다. 새로운 UI는 60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기관의 대열에 오르는 경희의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입학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자, 휴학, 졸업, 졸업증명서 등, //kyunghee.certpia.com 캠퍼스 내 컴퓨터, 캠퍼스 밖에서 온라인으로 발급할 수 있는 성적증명서, 교수가 미래의 사회를 이끌 수 있는 상상력, 창의력, 실용적인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교수진이 마음껏 가르칠 수 있는 학술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학자, 마에스트로, 거장이 되는 그들의 꿈. 학업 및 연구 역량 강화는 학생 만족도를 현저히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경희대학교는 학생 만족도 조사에서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3년 연속 사립대학 2위를 차지했다. 경희대학교는 194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경희는 창립 이래 `장학금과 평화`의 정신과 `문명화된 세상을 만드는 것`의 창립 원칙을 추구해 왔다. 지난 67 년 동안, 대학은 현저하게 개발했다, 의 성취에 기여 “인류를위한 문화 세계” 학자의 미래의 지도자와 인류에 대한 공통의 가치의 창조자로. 특히, 지난 5 년 동안 교육에 미래 지향적이고 모험적인 노력을 통해 대학의 위상의 상승과 주목할만한 성장을 목격했다, 연구, 공공 서비스, 및 praxis. QS 세계대학 랭킹에 따르면 2020년 경희대학교는 한국에서 6위, 아시아 40위, 세계 247위를 기록했다. 이 대학의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관리 프로그램은 2018년에 세계 50위를 차지했으며, 이 프로그램의 모든 프로그램 영역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39] 경희대학교에는 3개의 캠퍼스가 있다. 본교의 원래 캠퍼스는 서울 캠퍼스(245 에이커)로,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하며 195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에서 1979, 대학은 두 번째 캠퍼스를 설립, 글로벌 캠퍼스 (510 에이커) 용인에, 수원 근처.

1984년 서울 외곽남양주에 제3캠퍼스인 광릉캠퍼스(12에이커)를 설립했다. 광릉캠퍼스에는 평화연구원이 있다. [26] [27] 캐릭터 마크는 웃는 사자의 위엄있는 갈기, 진실을 밝히는 횃불, 평화의 국제적 상징인 비둘기로 경희의 정령을 시각화합니다. 스포츠팀과 다양한 대학 홍보상품들은 캐릭터 마크를 사용하여 경희의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에 확산시고 있습니다. 목련은 경희대학교의 공식 꽃이며, 매그놀리아 로고는 경희가 탄력성, 아름다움, 관대함, 화합 등 상징하는 자질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대학의 다른 캐릭터 마크와 함께, 웃는 사자, 목련은 경희의 문화적 측면을 나타냅니다. 이제 경희는 시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문적 역량을 모두 모으기 위해 소매를 걷어붙이고 있다.

About the Author